제15회 뷰티 트레이드쇼 성료

제15회 뷰티 트레이드쇼 성료

제15회 뷰티 트레이드쇼 성료

3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진 조지아 애틀랜타 뷰티협회(회장 이강하)가 26일 둘루스 개스사우스 컨벤션센터에서 제15회 조지아 뷰티 트레이드쇼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강하 회장은 오전 8시 30분 개막식에서 “이른 시간부터 찾아준 귀빈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지역에서 봉사하고 사랑받는 협회가 되겠다”고 말했다.

개막식에는 이홍기 애틀랜타 한인회장, 박형권, 박남권 뷰티협회 자문위원, 김형률 민주평통 애틀랜타협의회 회장, 한인상공회의소 임원 등을 포함한 한인사회 및 뷰티업계 관계자들이 자리하여 커팅식을 가졌다.

이날 쇼장을 둘러본 김수연 애틀랜타 총영사관 영사는 “한인 기업인분들 정말 대단하다. 우리 문화 사업이 뷰티사업까지 잘 연결되어 우리 한인상공의 네트워크가 강화되고 위상이 높아지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며 격려의 말을 전했다.

 

이강하 회장에 따르면 올해는 한국 및 동남부에서 262개 부스가 참여했으며, 이는 작년 205개에서 늘어난 숫자다. 속눈썹, 가발을 포함한 머리 제품, 의류, 신발, 스킨케어, 포스기 및 키오스크 등 다양한 분야의 업체가 제품을 소개하며 바이어들의 눈길을 끌었다.

제15회 뷰티 트레이드쇼 성료

올해 트레이드쇼는 특별히 한인들에게 인기가 많은 골프용품 업체들도 대거 참가하여 골프 스크린에서 시타해보고 골프채 할인도 받을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됐다.

 

 

아틀란타 중앙일보: 기사 원문 보기

공유하기



 조지아 애틀랜타 뷰티협회는


조지아 애틀랜타 뷰티협회는 소매상과 도매상 모두가 이익을 창출하여 조금이나마 뷰티업계의 발전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HOURS & INFO


5725 Buford Hwy, Suite 111
DORAVILLE GA 30340
(770) 454-7993
atlbeautylife@gmail.com
Monday-Friday
10am – 4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