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기해년 새해인사

2019 기해년 새해인사

2019 기해년 새해인사

안녕하십니까,

취임 후 1년이 어떻지나갔는지 아볼 여유도 없이 많은 행사들과 소용 돌이 치듯 몰아닥치는 여러 일들로 분주하게 2018년이 지나갔습니다. 는 힘든 한 해였지만 한편으로는 인생에 있어서 많은 것을 배운 한 해이기 하였습니다.

과거에 연연하는 사람은 현재를 대할 때 과거에 매여 부정적인 영양을 받기에 미래를 바라보지 한다고 합니다. 지난 과거에서 운 점만을 기억하고 새로운 해를 맞이해야 합니다.

지난 2018년에는 새운 경쟁자들이 조지아 뿐만 아니다 동남부 전체에 새로운 가게들을 오픈했 고 올 해에는 또 얼마나 많은 새로운 경쟁자들이 우리 주변에 가게들을 오픈할지 모릅니다.

지만 2019년황금 돼지 해가 밝았습니다.

절망하고 기다리기보단 새로운 도전에 맞서서 끊임없이 연구하고 변화 하면서 새로운 변화에 준비 하고 경쟁자들 보다 한걸음 더 나아가는 것이 우리가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저희 협회는 동남부를 비롯한 모든 뷰티인을 위여러 방법과 수단을 동원하여 뷰티인 모두가 공 하게 경쟁하고 상생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뷰티인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기획된 프로그램 을 실행해 나아갈 것입니다.

는 2월 24일에 개최되는 제 12회 조지아 뷰티 트레이드쇼는 그 중에서도 없어서는 안될 중요비지니스 교류의 장이 될 것입니다. 늘 변화를 추구하며 시대에 맞게 밴더와 바이어의 소리를 경청 하며 발전해 가는 모습으로 기대에 부응코자 노력할 것입니다.

꿈을 꾸는 자만이 꿈을 이룰 수 있다고 했니다. 거창한 꿈이 아니더라도 여러가지의 작은 꿈하나 하나 이루어 나가는 한 해가 되시길 바라며 또한 희망과 소망을 가지고 미래를 향해 도전하 는 한 해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조지아 애틀랜타 뷰티협

공유하기



 조지아 애틀랜타 뷰티협회는


조지아 애틀랜타 뷰티협회는 소매상과 도매상 모두가 이익을 창출하여 조금이나마 뷰티업계의 발전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HOURS & INFO


5725 Buford Hwy, Suite 111
DORAVILLE GA 30340
(770) 454-7993
atlbeautylife@gmail.com
Monday-Friday
10am – 4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