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Georgia Beauty Trade Show 개최 안내

2020 Georgia Beauty Trade Show 개최 안내

2020 Georgia Beauty Trade Show 개최 안내

안녕하십니까?
항상 조지아 애틀랜타 뷰티협회를 사랑해 주시고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시는 밴더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또한 그동안 조지아 애틀랜타 뷰티협회가 매년 개최한 조지아 뷰티 트레이드쇼에 커다란 관심과 함께 참여를 하여주신데 대하여 진심으로 고마움과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조지아 애틀랜타 뷰티협회는 2020년 2월 23일 제13회 조지아 뷰티 트레이드쇼를 Cobb Gallaria Centre에서 개최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캅갤러리아몰은 약 15만sqft의 쇼장으로서 모든 기반시설이 완벽하게 갖추어진 쇼장입니다.
또한 접근성의 편리함과 쾌적한 실내환경이 참가하는 모든분들께 최대의 만족감을 줄 것을 확신합니다.
2020 Georgia Beauty Trade Show에서 밴더여러분과 소매상인 모두에게 알차고 의미있는 쇼가 되도록 모든 임원 이사들이 최선을 다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밴더 여러분들의 더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푸짐한 경품추첨과 식사제공은 물론 골프 행사와 무료 숙박 제공등의 다양한 이벤트 계획을 준비하여 최대한 많은 분들의 참여를 위한 최선의 서비스를 선보일
것입니다.
귀사에서도 이번 기회에 신상품 소개는 물론 각종 프로모션을 통하여 침체된 비지니스의 활력을 찾고 동남부 지역의 네트워크를 더욱 견고히 함과 동시에 도소매 업소간의 직접적인 대화를
통하여 비지니스를 활성화 시킬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을 확신합니다. 다시 한번 귀사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리며 동봉한 참가신청서를 작성하셔서 사전등록 하시면 좋은 부스 위치를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공유하기



 조지아 애틀랜타 뷰티협회는


조지아 애틀랜타 뷰티협회는 소매상과 도매상 모두가 이익을 창출하여 조금이나마 뷰티업계의 발전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HOURS & INFO


5725 Buford Hwy, Suite 111
DORAVILLE GA 30340
(770) 454-7993
atlbeautylife@gmail.com
Monday-Friday
10am – 4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