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는 역시 7080!” 콘서트 성황

노래는 역시 7080!” 콘서트 성황

노래는 역시 7080!” 콘서트 성황

조지아애틀랜타뷰티협회 주최, 추억의 7080콘서트

김도향, 임창제, 지은숙, 장계현 출연

조지아애틀랜타뷰티협회가 주최하고 주관한 ‘추억의 7080콘서트’ 가 3월 9일(토) 7시 한인회관에서 열렸다. 이번 콘서트는 16회 조지아뷰티 트레이드 쇼의 연장 프로그램으로 개최됐으며, Y&Y 엔터테인먼트(대표 이미애)가 진행을 맡았다.

300여 명의 관객이 참석한 이날 콘서트에서는 김도향, 임창제, 지은숙, 장계현이 출연해 7080시대의 흘러간 추억의 가요를 불렀다. 또한 최근 업드레드한 한인회관 음향, 무대 공사에 힘입어 강력한 사운드를 제공해 관객의 몰입감을 더했다.

 

올해 78세라고 김도향 난 참 바보처럼 살았군요, 아이 디드 잇 마이(I did it my way), 킾 언 러닝(Keep on running), What a beautiful world 등 5곡을 부르며 전성기 시절에 못지않은 실력을 과시하며, 자신의 삶의 이야기까지 곁들여 큰 박수를 받았다.

임창제는 사랑의 진실, 저별과 달을, 하얀나비, 작은 새, 편지를 불렀으며, 지은숙씨는 사랑한다면, 사랑은 무죄, 나 때문을 관객들에게 들려줬다. 마지막으로 출연한 장계현씨는 나의 20년, 잊게해주오, 더 영 원스(The Young Ones), 스위트 캐롤라인(Sweet Caroline), 렛 미 비 데어(Let me be there)를 불러 관객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Y&Y 엔터테인먼트 이미애 대표는 “수익성을 떠나 한인동포들에게 기쁨과 위로가 되는 공연이 되도록 힘썼다. 많은 분들이 즐거워 하셔서 보람됐다”고 말했다.

<유진 리 대표기자>

 

기사출처 : “노래는 역시 7080!” 콘서트 성황 – 코리안뉴스애틀랜타 (knewsatlanta.com)

공유하기



 조지아 애틀랜타 뷰티협회는


조지아 애틀랜타 뷰티협회는 소매상과 도매상 모두가 이익을 창출하여 조금이나마 뷰티업계의 발전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HOURS & INFO


5725 Buford Hwy, Suite 111
DORAVILLE GA 30340
(770) 454-7993
atlbeautylife@gmail.com
Monday-Friday
10am – 4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