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미래 뷰티 총연’ 본격 활동

‘미주 미래 뷰티 총연’ 본격 활동

‘미주 미래 뷰티 총연’ 본격 활동

미래 뷰티 총연합회 손영표 초대회장, 이시형 이사장 취임

“위기 상황 돌파하며 회원 목소리 낼 것”

‘미주 미래 뷰티 총연합회’가 10일 손영표 초대 회장 및 이시형 이사장 취임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협회는 지난해 8월 창립되어 협회 운영을 위한 밑작업을 마치고 이날 총회장 취임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이날 조지아 인터내셔널 컨벤션센터(GICC)에서 열린 조지아애틀랜타 뷰티협회(회장 이강하)의 조지아 뷰티 트레이드쇼 직후 초대 회장 및 이사장 취임식이 개최됐는데, 초대 회장직에는 조지아애틀랜타 뷰티협회 손영표 전 회장이, 이사장직에 사우스캐롤라이나 뷰티협회 이시형 전회장이 취임했다.

손영표 초대 회장은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아시안 커뮤니티에 대한 증오와 차별이 심해졌으며, 총연합회가 하나 돼 우리의 목소리를 내고 우리의 의견을 널리 퍼지게 할 것”이라고 밝혔다.

손 회장은 취임 직후 인터뷰에서 “기존 미주뷰티서플라이 총연합회(NFBS·회장 조원형)가 미국 내 전 지역을 대표하지 못해왔고, 타 민족 등 새로운 경쟁자들이 밀려오는 등 위기 상태에서 역할을 전혀 하지 못하고 오히려 싸움을 부추겼다”며 미래 뷰티 총연합회의 설립 배경을 설명했다.

또, 지난해 8월 비영리단체로 등록한 미래 뷰티 총연합회는 조지아, 멤피스, 내슈빌, 미주리, 캐롤라이나 등의 뷰티협회 및 개인 사업자 120여명부터 시작해 현재 300여개 업체가 총연합회에 가입돼 있다고 밝혔다.

이시형 이사장은 “막중한 책임감으로 느끼며, 회원 및 집행부 임원들과 함께 협력해 협회가 발전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임원진은 박형권 상임고문, 박재종 감사, 한은섭, 박남권, 안병관 고문, 김종대, 최시영, 이강하 이사, 최재봉, 김재철, 현영실, 이정선, 김동욱, 전승주, 이현정, 그레이스 리 부회장으로 구성됐다.

<유진 리 대표기자>

공유하기



 조지아 애틀랜타 뷰티협회는


조지아 애틀랜타 뷰티협회는 소매상과 도매상 모두가 이익을 창출하여 조금이나마 뷰티업계의 발전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HOURS & INFO


5725 Buford Hwy, Suite 111
DORAVILLE GA 30340
(770) 454-7993
atlbeautylife@gmail.com
Monday-Friday
10am – 4pm